공지사항
교육 취소 및 환불 방법 안내
작성일2023-04-04 16:01:20 조회수4462
안녕하세요. 한국방사선의학재단 사무국입니다.
교육 취소 및 환불 방법에 대하여 안내드립니다.
[카드결제의 경우]
홈페이지 로그인 - 마이페이지 접속 - 취소하고자 하는 교육 내역 클릭 - 상세페이지 하단 환불신청
[계좌이체의 경우]
홈페이지 로그인 - 마이페이지 접속 - 취소하고자 하는 교육 내역이 결제 완료로 되어 있는지 확인(입금 중일때는 환불 신청 불가) - 결제완료인 경우 해당 내역 클릭 - 상세페이지 하단 환불신청
*모든 교육 건은 교육일 기준 일주일 전부터 교육 당일까지는 환불신청이 비활성화 되므로 참고 부탁드립니다.
계좌이체 입금 처리의 경우 입금일로부터 2~3일 소요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사무국 드림
교육 취소 및 환불 방법에 대하여 안내드립니다.
[카드결제의 경우]
홈페이지 로그인 - 마이페이지 접속 - 취소하고자 하는 교육 내역 클릭 - 상세페이지 하단 환불신청
[계좌이체의 경우]
홈페이지 로그인 - 마이페이지 접속 - 취소하고자 하는 교육 내역이 결제 완료로 되어 있는지 확인(입금 중일때는 환불 신청 불가) - 결제완료인 경우 해당 내역 클릭 - 상세페이지 하단 환불신청
*모든 교육 건은 교육일 기준 일주일 전부터 교육 당일까지는 환불신청이 비활성화 되므로 참고 부탁드립니다.
계좌이체 입금 처리의 경우 입금일로부터 2~3일 소요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사무국 드림